일드 콰르텟 ~ TBS 2017 일본드라마 신작 , 현란한 4중창을 눈앞에서 보는 느낌





▲보러가기










TBS 일드 콰르텟 


마쓰다코의 여주인공은 1년 전 남편을 잃은 바이올리니스트다? 
( 사라진 것이 없어진 것이 아니라 여전히 사라진 채로 있다는 말을 한 구절이 기억 납니다.) 
하지만 카루시아와 빌라에서 네 4중창과 어떻게 잘 지냈니? 




마침내, 죽은 남편이 나타난다. 





남편이 너무 못생겨서 이렇게 비싸게 나오니까 이렇게 기다린 거예요. 







1년 동안 남편에게 소리 지른다고 해서 네가 그렇게 나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 
네가 잘 돌아왔는지 물어봤는데 무서웠어. 
게다가 편의점에서 돈을 훔친 나의 남편은 콰르텟 ( 4중창 )






전에 본 적이 없어서 이 상황을 이해할 수가 없어요. 
제 친구 중에 저한테 묶여 있는데, 저를 못 보내요. 4중창




게다가, 남편이 사람을 죽이고 싶다고 말했을 때, 여주인공이 침낭, 몸을 가져왔다고? 그걸 숨기고 도망 쳐. 
널 정말 때렸어. 




4중창 을 저장하십시오. 

어쨌든, 도쿄로 돌아온 두 남자는 어찌 된 일인지 어묵에 앉아 있습니다. 



아, 맛있겠다. 







콰르텟 에 대해 나는 이것 저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이혼 신고가 들어왔어요. 그리고
나의 남편과 나는 경찰서를 기다리고 있었다. 





마쓰다코가 카루도시 로지로 돌아온다. 
나는 당신과 당신의 동료들이 좋은 친구들을 먹는 동안 당신의 이름을 다시 찾았다고 들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것을 첫번째 이름 대신에 적절한 성이라고 부르는 것이 어떨까요? 



콰르텟 마쓰다코를 활용해 몰래 휴대 전화 목표물을 찾던 여성은 마쓰다코의 시모가 남편에게 무슨 짓을 했는지 생각하고 오른쪽에 앉아 있었다. 
하지만 한편으론. 






마쓰다 류헤이( 콰르텟 )는 여주인공(왼쪽)을 좋아하는 것 같지만, 주인공 역시 좋아하는 여자라 삼각 관계에 빠질 것 같다. 


어쨌든, 나는 재미 있는 드라마를 보았어.






▲보러가기



댓글